아이폰6s 발매일 9월 18일 확정, 디자인과 기능은?

아이폰6s 발매일, 9월 18일 확정?!



예년대로 라면 올해도 신형 아이폰, 즉 아이폰6s는 9월에 발표될 것임에 분명하지만, 해외 뉴스 미디어(M.I.C. Gadget)에 의하면 발표일에 대해, 9월 18일 금요일이 될 것이라는 설이 전해진다.



발표일은 11일, 발매는 1주일 뒤인 18일?



팍스콘 등 OEM담당업자가 아이폰6s의 생산을 개시하였다고 보여지는 것은 관심을 두고있는 사람들이라면 이미 널리 알려진대로 대만에서 생산중이라는 것을 알것이다. M.I.C.Gadget은 아이폰6s의 발표가 9월 11일, 그리고 발매는 일주일 뒤인 18일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대체 M.I.C. Gadget은 어디에서 정보를 입수 했는지는 알수없기때문에 진위는 파악하기 힘들지만, 여러가지 정보를 조합해보면 9월 18일의 출시가 어느정도 맞아떨어진다.


단지 발표일에 관해서는 화요일(관례)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발매일을 9월 18일이라고 가정한다면 발표일은 9월8일(화요일)이 될 가능성도 예측 할 수 있다. 그리고 인터넷 매체에 의하면 정보원은 M.I.C Gadget은 과거 중국으로부터 여러가지 비밀정보를 받은 일들이 있었다고 소개하였다.


과거와 비슷한 디자인, 하지만 스펙은 상상이상?!



M.I.C. Gadget에 의하면 발표되는것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 Plus 이 두가지 종류이며, 외관은 그렇게 변화가 없다고 전한다. 염가판모델의 아이폰6c에 관한정보는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동시에 발표하지는 않을 전망이다.


그리고 아이폰 제조원의 팍스콘으로 부터 얻은 스펙정보로써, 감압터치가 새롭게 채용되어 탑재된 것과, 카메라 기능의 향상 (1200만화소) 등이 탑재될 전망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