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램은 1기가로 출시 된다?

내달 9월에 발표소식이 있는 아이폰6s, 지금까지의 정보를 비추어보면 외관상 변화가 아이폰6와 비교해서 거의 적을 것(거의없다)이며, 성능면에서는 지금과 달리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하지만, 애플을 다루고 있는 많은 뉴스미디어 중 'MacRumors'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폰6s의 램은 1기가로 유지될 것이라는 정보로 새롭게 다루고 있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혼란스러운 캡쳐사진 

 

 

MacRumors에 의하면 'GeeBench' 데이터 베이스에 아이폰6s로 보이는 단말기의 접근이 있었다고 흘러나온정보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였다. 그 이미지는 아이폰6s라는 모델명 이외에 iOS9, 2.0GHz의 A9 프로세서 탑재의 정보가 표시 되어 있었으며 구체적으로 램사양까지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용량이 1GB로 표시되어있었다. 아이폰6s는 여러정보가 오고간 사양보다 많이 낮은 마이너 모델이라고 볼 수 있으며, 성능은 지금까지 많은부분에 대폭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기대를 모으고 있으나, 반대로 이 사진한장이 정말 사실이라면 램은 현상태를 유지하게 될 것이다.

 

이 게시물을 살펴보면 현재까지 사실관계에 대해  뜨겁게 다루어지고 있지만. 가짜임이 틀림이없다는 의견들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예시당초 GeekBench엔 데이터베이스가 존재하지않는다)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인가?

정보가 나오는 즉시 이야기를 다루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