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제조된 아이폰6s 로즈골드 핑크? 지금구입 가능?

중국에서 제작된 핑크색 신형 컬러 아이폰6s가 유출되었다?

중국의 짝퉁기술은 해가갈수록 더 정교해지며 더 세밀하게 만드는 것 같다. 아직 출시도 되지않은 아이폰6s도 예외가 아니다. 올해 9월에 새로이 등장한다고 소문이 돌고 있는 아이폰6s가 정말 제조가 이루어 지고 있는지에 대해 MIC Gadget가 동영상으로 전했다.

 

 

 

가격은 엄청나지만 성능은 그럭저럭

 

 

 

중국에서 만들어진 아이폰6s 가격은 무려 200달러 밖에 되지않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다는 핑크색 컬러가 이미 만들어지고 있는모습이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4.7인치로 외관은 거의 아이폰6와 똑같으며 MIC Gadget에서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동작을 보면 어설프기 그지없다. 그리고 판매 하고 있는 명칭을 보면 "Pink Metal Goophone i6s " 이라고 적혀있으며, 스펙은 쿼드코어, 1280x720HD화질에 800만화소 픽셀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서 성능면으로 보면 떨어지는게 없어 보인다.

 

 

Goophone (이하 구폰)은 이전부터 아이폰 복제를 통해서 알려졌으며 과거 복제 아이폰 구폰i6로 출시되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벤치 테스트 결과는 싱글코어 352, 멀티코어 1186정도이며 가격을 생각하면 그럭저럭의 성능이다. 아직 출시 되지도 않은 아이폰6s 이지만 실물도 이런 진한 핑크색이 될지 아니면 부드러운 로즈 골드와 같은 색이 될지 두고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