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출시 초읽기- 프론트패널 유출

아이폰6s의 프론트 패널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이 되었다 이제 약 두달뒤에는 출시를 하기때문에 이 유출사진은 신뢰가 가장높아보인다. 더군다나 공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많은 패널을 찍어내는 걸로 보아 더욱 설득력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패널 뿐만아니라 주요부품 생산까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있는 모양이다.

 

 

아이폰6s 프론트 패널 사진 유출

 

 


2015년 9월 18일로 예상하고 있는 아이폰6s의 프론트패널로 보이는 사진을 프랑스 정보사이트 Nowhere이 공개하였다. 아이폰6s 본체 양산을 위해 주요 부품의 출하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있다.

 

 

공개한 사진에서는 공장에서 생산한 프론트패널을 2x4 면적으로 쌓아올린 케이스에 바코드를 기계에 입력하는 작업을 하고있는것을 확인하였다. Nowhere의 보도에서는 아이폰6s에 탑재하려는 소문이 흘러나온 포스 터치"Force Touch"의 장착 유무는 확인 할 수 없었다.

 

뒷면 패널 정보는?

 

 

아이폰6s에 대해서는 과거보다 보안에 힘을 싣은 까닭일까 여러정보는 흘러나오고있지 않다. 아이폰6s 플러스의 뒷 패널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된 것도 이미 많은 유저들에게 공개가 되었었다.

아이폰6s에는 내부구조가 대폭 변화하는 소문도 떠돌고있다. 드디어 아이폰6s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가 여러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나오는 추세이며 많은 유저들은 명확한 스펙에 갈증을 해소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