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출시예정일은 9월 25일 금요일이 될 것.

아이폰6s 출시예정일은 이전 9월18일로 예상하였던것이 7일 더 연장된 9월 25일 금요일이 될것이라는 정보가 흘러나왔다.

아이폰6s를 생산을 담당하는 팍스콘의 내부 관계자로부터 중국 미디어가 정보를 입수 하였다.

 

 

아이폰 발매일은 9월 25일?

 

아이폰6s 출시예정일은 9월 18일 금요일이라는 정보는 과거 포스팅에서도 다루었듯 모두가 당연시 예상하고 있었다. 중국 뉴스미디어인 MIC Gadget은 이번 9월 25일 금요일에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가 발매되는 것에 대한 보도를 연이어 쏟아내고 있다. MIC Gadget은 아이폰6s의 최대 공급 업체인 팍스콘 공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정보를 입수하여 대략 9월 16일 부터 18일까지 출하가 완료 될 것이며, 발매는 그 다음주인 25일이 된다고 한다.계산해보면 오늘 기준으로 딱 2달이 남았다는 이야기가된다.

 

중국 1차 출시국에 포함?

 

 

중국이 과거 아이폰6를 보더라도 물건을 대량 구입하여서 대량으로 판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자 애플이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아이폰이 새롭게 출시될때 마다 아이폰을 구매하기위해 여러가지 불만의 목소리가 많이 나왔던 것은 사실이다. 중국이 1차 출시국이된다면 애플은 매출 추이도 빨리 지켜 볼 수 있으며, 고객들 되팔기 현상만도 사라져서 구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보인다. 여러 나라에 거주하고있는 중국인들의 아이폰 사재기도 막을 수 있으니 어떻게보면 애플도 충분히 검토한 결과라 볼 수 있다. 한국 출시일은 언제나 그랬듯 1차 출시국에는 들지 못 할 것이다.

 

아이폰6s 발매는 9월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각종 매체에서는 출시일과 스펙, 디자인 등이 매체 각각에서 여러설이 난무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매년 아이폰 뒷 패널, 전면 패널이 유출되는 사진들을 마음만 먹고 찾으면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을만큼 각종 설과 정보들이 넘치고 있다. 그래서 지금 말하고 싶은건 출시일에 관한 것은 어디까지나 추측이며, 출시일에 상관없이 확실하게 말하고 싶은것은 9월달에 예정된 것은 기정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