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케이스, 배터리 정보 유출!


출시가 얼마 남지않은 현재에도 아이폰6s에 대한 정보가 끊임없이 흘러나오고 있다. 이번에는 새롭게 출시될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 되었다.


외관은 변하지않으며, 강도는 2배



대만 사이트에서 유출된 사진에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가 2개씩 나란히 놓여져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외관은 아이폰6 시리즈와 케이스는 별반 달라보이지 않지만, 아이폰6S 부터는 애플워치에 쓰였던 특수한 알루미늄합금이 사용되어 강도는 2배 이상이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아이폰6S 포장 케이스, 금붕어?



그리고 아이폰6S 시리즈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패키지 박스도 공개되었다. 사진에서는 금붕어로 보이는 물고기가 한마리 그려져 있으며, 지금까지의 애플의 감각과는 조금은 어울리지않는 비판도 있으며, 패키지에 대한 정보는 신빙성이 약간은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다.


배터리 용량은 ↓ ?!


그밖에도 아이폰6S의 정보를 소개한 MyDrivers는 아이폰6S의 배터리가 1,715mAh, 아이폰6s 플러스가 2,750mAh가 될 것이라고 보도 하고 있다. 현재 아이폰 시리즈 ((6 : 1,810mAh 6 Plus : 2,910mAh) 보다 용량이 적어졌다. 하지만 이것은 배터리소모가 iOS9에서 최적화 되기때문에 오히려 배터리 용량을 줄였다는 것은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한편 MICGadget이 배터리 용량은 아이폰6 시리즈와 같지만 체감 사용시간은 오히려 아이폰6 시리즈 보다 월등이 높을 것이라고 보도 하고 있으며, 1,715mAh은 아이폰6C의 배터리가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이제 점점 아이폰6s가 어떻게 출시될지 감이 잡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