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카메라 성능이 향상 된 이유

아이폰6s 디스플레이 패널부분처럼 보이는 사진과 동영상이 유출 되었다. 전면에 사용되는 페이스타임 카메라에 대형 센서가 장착됨과 동시에 포스터치의 대응도 확정적이다.

 

페이스 타임 카메라 성능 UP

 

 

 

 

아이폰6s 메인 카메라인 아이사이트 카메라가 1200만 화소, 그리고 4K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사실을 전한 바 있다. : ( 아이폰6s 카메라, 4k 동영상 촬영 가능할까? ) 이미 전한대로 출시될 전망이며, 9to5mac에 정보에 의하면 전면 카메라인 페이스타임 용 카메라에도 최근 셀카 인기가 나날이 올라간 것을 의식하여 사진 촬영 화소수는 아이폰6의 120만 화소에서 500만화소로 대폭향상 시켰으며, 1080p 일반 동영상촬영이 가능하며 720의 슬로우 모션 촬영 뿐만 아니라 플래시 기능과 파노라마 촬영을 지원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유출된 사진에서도 페이스 타임용 카메라 센서가 발견되었기때문에 그 추측을 뒷바침 할 것이다.

 

포스터치는 확정적이다.

 

 

뿐만아니라 9to5mac에서 소개된 동영상에 의하면 포스터치 칩이 디스플레이 뒷면에 장착되어있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이에따라 일부 맥북프로와 애플워치에서 가능한 다양한 잔 기술이 아이폰6s에서도 사용 가능 할 전망이다. 그리고 홈버튼에 있는 터치아이디에 관해서도 센서 쪽에 변경이 되어 있는 사실을 발견하였으며, 센서 감도의 향상도 기대 해도 좋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