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플러스 유출이미지 드디어 등장.

최근 아이폰6s의 프론트 패널과 부품 요소 부분등이 유출되었지만, 이번에는 아이폰6s 플러스의 전면 패널 부분이 대만 뉴스 사이트에서 유출이 되었다. 이미지를 보면 아이폰6 시리즈와 별반 차이가 없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예상대로 아이폰6s는 5.5인치

 

 

지금까지 아이폰6s 플러스는 아이폰6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5.5인치 (1920 X 1080)이지 않을까 추측하였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 대만 뉴스 사이트인 Apple Club에서 전면 패널 부분의 이미지가 유출 됨으로써 여태까지 추측했던 정보들이 옳았다는 것을 다시한번 증명하게 되었다.

 

 케이스 뒷면에는 포스터치로 보이는 센서가 부착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포스터치는 얼마전 유출 된 아이폰6s의 사진에서도 확인되고 있으며 , 이번고 ㅏ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9월 9일 (한국시간 9월 10일 새벽2시)에 정식적으로 발표가 될 때까지 거의 대부분의 정보가 흘러나왔으며, 이제 아이폰6s 시리즈의 유출 정보는 거의 대부분 형태를 갖췄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다만, 로즈 골드가 출시될지, 그리고 배터리는 어느정도 개발되어있는지 정도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 대목일 것이다. 아직까지 베일에 싸여있는 부분이 많지만 계속해서 유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자 한다.

 

 

 

그리고 케이스의 배경에는 포스터치로 보이는 센서가 부착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터치에 대한 것은 여지것 포스팅을 많이 해왔기때문에 따로 설명을 하지않겠다. 드디어 지금까지 아이폰6s 시리즈의 궁금증을 풀 때가 다가왔다.